친절한 상담 감사드려요~ 덕분에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
늦은 시간까지 상담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덕분에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
늦은 시간까지 상담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덕분에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
늦은 시간까지 상담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덕분에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
늦은 시간까지 상담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덕분에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
늦은 시간까지 상담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덕분에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
늦은 시간까지 상담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덕분에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
늦은 시간까지 상담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덕분에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
늦은 시간까지 상담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덕분에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

이번 추석 때 저는 #풍산 다녀왔습니다!

남편 시골이거든요 ㅋㅋㅋㅋ

?

차가 너무 막혀서 중간에 배 아플까봐

가는 내내 아무것도 못 먹었거든요!

?

큰댁 들어가기 전에

근처 시내에서 국밥을 먹었는데...

후식으로 #커피 너무 마시고 싶은거예요..

그래서 큰댁 근처 카페를 검색했다가

전혀 기대 안했는데...

대~~~박인 카페를 다녀왔어요!!

?

?

?

풍전

안동 전망이 예쁜 한옥 카페

▲ 입구

살면서 #안동 이라는 곳에 처음 가봤네요!

더 자세히 말하면 안동 시내에서

조금 더 들어가서 #풍산읍 이라는 곳에

남편 큰댁이 있거든요!

?

?

▲ 입구

전 부치러 들어가기 전에

#카페라떼 한잔 마시고 싶어서

왔는데!

진짜 너~~무 이쁜 카페 발견했어요 >.<

?

?

▲ 입구

한 눈에 딱 봐도 너무 이쁘죠?

세월이 느껴지는 낮은 흙 돌담으로

둘러쳐진 기와집 카페 입니다!

?

?

▲ 간판

#풍전 뜻은 #풍성한큰집 이라고 하네요!

정말 집 어마어마 하게 크더라구요 >.<

?

?

▲ 외부

#전통한옥 모습을 그대로 간직한

#브런치카페 #풍전 입니다!

?

?

▲ 외부

?

#안동 #풍전 #브런치카페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선정한

#전망이예쁜카페10선 뽑힌 곳 입니다!

?

?

▲ 외부

100년 역사의 #전통 #한옥에서 즐기는

#브런치 특징으로 선정되었다고 하는데요!

?

?

▲ 외부

풍전은 100여 년 역사의 #한옥 개조한

#브런치카페 입니다!

?

원래 한정식 전문점이였는데 브런치 카페로

변경했데요!

?

?

▲ 외부

#풍전살롱 이라는 존도 있어요!

#뉴트로포토존 인데요!

옛날 사진관 같은 느낌인데

옷 등 소품을 활용할 수 있더라구요 ㅎㅎ

?

?

▲ 내부

#전통고택 에서 즐기는 #서양식브런치

느낌 있지 않아요?ㅋㅋㅋㅋ

?

?

▲ 내부

진짜 내부가 엄~~~청 넓어요!

아이들 데려가도 정말 좋을 것 같더라구요!

?

넓은 잔디밭에서 뛰어놀라고 하고,

어른들은 커피랑 브런치 마시면서

수다떨고 ㅋㅋㅋㅋ

?

?

?

▲ 내부

#커피 마시러 왔다가 내부 구경하느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

?

추석 전날 오전 11시 정도였는데

손님이 저희밖에 없더라구요 ㅋㅋ

74C61029-4B42-485E-A560-82206E5877A6.png 포텐간 이영호 글 와고 반응


1A16AC94-3709-47E0-8C35-E0C7C16C5DC2.png 포텐간 이영호 글 와고 반응


https://m.fmkorea.com/best/1721586364


이 글에 대한 와고 반응


https://m.ygosu.com/board/?bid=starbbs&idx=1154849&frombest=Y&type=vote


저 쪽은 펨코 오지게 욕하고있네

39286D7E-EFBD-419A-9E8B-B97A4670A6D2.jpeg 갑자기 발화한 KT팬.jpg


갑자기 존나 이유없이 빡친 내 친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554573043.jpg 대구 산불 화재 7시간 째 \'불기둥처럼 올라\' 진화중
584859_184352_538.jpg 대구 산불 화재 7시간 째 \'불기둥처럼 올라\' 진화중



강원도 등 전국에서 발생한 산불로 피해가 속출한 가운데 대구·경북에서도 6일 산불이 잇따라 발생했다.

대구시 등에 따르면 이날 오후 8시 28분에는?

달성군 가창면 상원리 야산에서 원인이 밝혀지지 않는 불이 났다.

야간이라 헬기를 동원하기 어려워 진화에 불편함을 겪고 있다. 산림청과 소방당국은 날이 밝는 대로 소방헬기를 투입해 진화에 나설 예정이다.

앞서 오전 9시 59분께 대구시 수성구 이천동 야산에서도 불이 났다. 산림 당국은 헬기 1대와 인력 58명, 차량 21대를 투입해 진화에 나서 1시간여 만인 오전 10시 37분께 불길을 잡았다.

건조경보가 내려진 영천에서는 하루만에 3건의 산불이 연달아 발생했다. 이날 오후 1시 28분께 영천시 자양면 야산에서 불이 났고, 20여분 뒤인 1시 45분께는 신녕면 야산에서 산불 신고가 접수됐다.

산불이 발생하자 영천시와 소방은 공무원 등 인력 400명과 소방헬기 11대 등을 투입해 진화에 나섰다. 또 인근 주민들에게 안전한 곳으로 대피하라는 긴급재난문자를 보냈다.

현장에 출동한 산림 당국은 임야 0.5㏊ 피해를 낸 신녕면 불을 오후 3시 50분께 완전히 진화했고, 자양면 화재는 오후 5시 22분께 큰불을 잡았다.

앞서 낮 12시 9분께에는 영천시 화산면 야산에서도 화재가 발생해 임야 0.1㏊를 태우고 1시간여 만에 꺼졌다.

소방당국과 경찰 등은 한식을 앞둔 성묘객의 부주의로 인해 불이 난 것으로 보고, 목격자 등을 상대로 정확한 화재원인을 조사하고 있다.


불기둥처럼 엄청 크다함.. 큰일이다 ㄷㄷ

5a2d36b8eace7382d91e9ff67ae85a13_1542758332_16.jpg 눈치 100단 매니저를 둔 이승윤

5a2d36b8eace7382d91e9ff67ae85a13_1542758332_63.jpg 눈치 100단 매니저를 둔 이승윤

5a2d36b8eace7382d91e9ff67ae85a13_1542758333_14.jpg 눈치 100단 매니저를 둔 이승윤
















호아킨의 조커


기대되네요...